·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제4회 구마모토 한일터널총회
  첨부파일 : 등록일 : 2016-02-28  

제4회 구마모토 한일터널총회 일본 구마모토 메르파르크 호텔서 열려

제4회 구마모토 한일터널총회가 2월28일(일)오후5시 구마모토 메르파르크 호텔에서 열렸다. 약 120명이 참가한 가운데 한국에서는 주종기 제13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산광역시 부의장, 윤정자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부산 광역시 여성회장 박성열 세계평화터널재단 한일평화터널연구회 회장 등이 참석하였고,


일본측에서는 나까야마 마미네오 구마모토 일한터널현민회의 의장,  소조대학 총장 이와시타에이이치.구마모토 현의회 의원, 나까가와 우와키오 소케이대학 교수, 미야가와 세이치 아소시 부시장, 기타자토 토시아키 변호사, 모리 요시오키 인도네시아 우호협회 회장, 이야리 히로후미.소조대학 교수, 타카미야 마사유키 아소시의원, 히구치 에쯔오 구마모토 콘테이너협회회장, 우라까미히토시 헤세이음악대학 국장, 우라타 란코 서복사 주지 등이 참석하였다.

나카야마  의장은 환영사에서 프랑스와 영국도 역사적으로 라이벌과 원수의 국가였지만 영불터널을 건설하여 친구의 국가가 되었듯이 한일양국도 터널을통해 동반국가로서 아시아와 세계평화에 공헌하면 좋겠다고 피력하였다.

주종기 부의장은 축사에서 일본의 유력한 인사들이 함께 구마모토 한일터널 총회를 직접 참가하여 보니 문선명 총재님의 세계적 인적네트워크에 다시한번 감동을 받았고, 한국의 동남권과 일본큐수권이 하나되어 동북아 평화에 발전에 기여하자고 하였다.

또한 한국 측 참석자들은 일본 사가현에 위치한  한일터널 조사사갱도 방문하여 한일해저터널의 실현에 대하여 다짐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글목록
2016 평사모(평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워크샵
세계평화터널재단 창립10주년 기념식 및 10년사 출판기념회 성료
재단소개  |  CONTACT